목차
기업연상과 브랜드 애호도간 이중 경로관계 모형 / 김동태 ; 김재일 1
[요약] 1
ABSTRACT 2
I. 서론 4
II. 이론연구 5
1. 기업연상의 개념과 유형 5
2. 기업 정체성과 정체성 매력 5
3. 소비자-기업 일체성 6
4. 소비자 브랜드 반응 6
III. 가설 및 연구모형 7
1. 경로가설 7
2. 상대적 영향력 가설 10
IV. 연구방법 및 실증분석 11
1. 구성개념의 조작적 정의 11
2. 조사설계 및 자료의 수집 13
3. 신뢰성 및 타당성 14
4. 연구가설의 검증 14
V. 결론 17
1. 연구결과 요약 및 해석 17
2. 연구의 의의 18
3. 연구의 한계 및 향후 과제 18
참고문헌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