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기업연상이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동태 1
[요약] 1
I. 서론 1
II.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2
1. 기업 연상(Association) 2
2. 기업연상과 브랜드 애호도 간 관계 3
3. 기업연상과 브랜드 애호도 간 경로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상황요인 6
4. 기업연상의 유형별 상대적 영향력 9
III. 실증 연구 및 결과 10
1. 자료 수집 방법 10
2. 조작적 정의 및 변수의 측정 11
3.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11
4. 연구 가설의 검증 결과 13
IV. 연구의 종합 및 토의 18
1. 연구결과 요약 및 해석 18
2. 연구의 시사점과 한계 19
참고문헌 21
Abstract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