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초등학생들의 학습 스타일과 스크래치 언어 활용 교육의 상관성 분석 / 한선관 ; 한희섭 1
요약 1
ABSTRACT 1
1. 서론 2
2. 이론적 고찰 2
2.1. 교육용 프로그래밍 언어 2
2.2. 스크래치를 활용한 선행연구 2
2.3. VARK 학습 스타일 3
3. 연구의 설계 및 적용 3
3.1. 연구의 설계 3
3.2. 연구의 적용 3
3.3. 결과 분석을 위한 검사도구 4
4. 연구 결과 분석 5
4.1. 학습자들의 실태 분석 5
4.2. 학습 스타일에 따른 만족도 비교 5
4.3. 학습 스타일의 상관성 분석 6
4.4. 학습 스타일의 영향력 분석 6
5. 결론 7
참고문헌 7
저자소개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