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기업 M&A PR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김찬석 1
[요약] 1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
2. 문헌 검토 3
1) M&A 연구의 두 경향 3
2) 과정 연구로서 M&A 커뮤니케이션 특징 4
3) M&A 추진 과정의 이해관계자 5
4) M&A 커뮤니케이션 모델 5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7
1) 연구문제 7
2) 연구방법 7
3) 연구절차 8
4. 연구결과 9
1) 〈연구문제 1〉의 결과 : M&A PR의 주요 이해관계자 9
2) 〈연구문제 2〉의 결과 : M&A PR 전략 11
3) 〈연구문제 3〉의 결과 : M&A PR 프로그램 16
5. 결론 20
■참고문헌■ 22
[요약]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