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브랜드 컨셉 일치성 및 지각된 품질이 브랜드 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체를 대상으로 / 권봉헌 ; 전정아 1
ABSTRACT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4
1. 브랜드 확장에 대한 지각된 적합성 4
2. 브랜드 확장에 있어서 기존브랜드의 지각된 품질 5
3. 브랜드 확장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대한 적합성의 효과 7
III. 연구방법 8
1. 설문지 구성 및 조작적 정의 8
2.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10
3. 표본선정 및 자료수집 11
4. 분석기법 11
V. 실증분석 12
1. 인구통계적 특성 12
2. 신뢰성과 타당성 검증 12
3. 확인요인분석 13
4. 가설검증 14
V. 결론 및 제언 17
참고문헌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