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방송고 특별활동의 효과적인 운영을 위한 Blended-Learning 수업 모형 개발 / 김미용 ; 정영식 ; 정종인 1
요약 1
ABSTRACT 1
1. 서론 2
2. 연구 방법 및 절차 2
3. 시범 적용 결과 분석을 통한 시사점 2
3.1. 적용 대상 2
3.2. 조사도구 및 분석 3
3.3. 시범 적용 결과 분석 3
4. 방송고 특별활동의 수업 운영을 위한 이론적 기저 5
4.1. B-L의 개념과 범위 6
4.2. 직접교수법의 개념과 특징 6
4.3. 모둠학습의 개념과 장점 7
5. 방송고 특별활동을 위한 B-L 수업 모형 개발 7
5.1. 방송고 특별활동을 위한 B-L의 주요 영역 7
5.2. 방송고 특별활동을 위해 구안된 직접교수모형 9
5.3. 방송고 특별활동을 위한 B-L 수업 모형 10
6. 결론 및 제언 11
참고문헌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