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개별화교육프로그램 작성과 운영과정에 대한 미국 특수교사의 인식에 미치는 변인에 관한 연구 / 홍사훈 1
〈요약〉 1
I.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1
2. 연구 문제 3
II. 연구 방법 4
1. 연구 대상 4
2. 연구 도구 6
3. 연구 절차 7
4. 자료 처리 7
III. 연구 결과 8
1. IEP 작성과정의 팀 협력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8
2. IEP 작성과 운영과정을 지원하는 학교의 컴퓨터와 IEP 소프트웨어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9
3. IEP 작성과 운영과정에 대한 특수교사의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10
IV. 결론 및 제언 12
1. 결론 12
2. 제언 14
참고문헌 14
〈Abstract〉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