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호텔의 인터넷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광고태도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윤영일 1
I. 서론 1
1. 연구배경 1
2. 연구문제 및 연구목적 2
II. 이론적 배경 3
1. 호텔 인터넷 광고 3
2. 광고태도 5
3. 광고태도와 브랜드 이미지 6
III. 연구방법 7
1. 연구모형과 가설의 설정 7
2. 조사대상의 선정 및 자료 수집 9
3. 분석방법 9
IV. 실증분석 10
1. 자료의 일반적 특성 10
2. 신뢰도와 타당도 검증 11
3. 확인요인분석 12
4. 연구모형의 평가와 가설의 검증 13
V. 결론 15
1. 연구요약 및 시사점 15
2. 결론 16
참고문헌 17
Abstract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