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스타마케팅을 이용한 광고태도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중심으로 / 김효경 ; 손수진 1
요약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3
1. 스타마케팅에 관한 선행연구 3
2. 광고태도 5
3. 브랜드 태도 7
4. 구매의도 8
III. 연구방법 9
1. 가설 및 연구모형 9
2. 분석절차 및 자료수집 9
IV. 실증분석 결과 11
1. 조사대상 표본의 특성 11
2.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성 12
3. 가설검증 14
V. 결론 16
참고문헌 17
Abstract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