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해외 지적측량사업 마케팅에 관한 연구 : 오만 및 중동지역을 대상으로 / 송성호 1
초록 1
ABSTRACT 1
1. 서론 2
1.1. 연구 배경 및 목적 2
1.2. 연구의 범위와 방법 3
2. 마케팅의 정의 3
2.1. 마케팅의 개념 3
2.2. 마케팅의 정의 3
3. 오만의 일반적 개요 4
3.1. 일반사항 4
3.2. 투자여건 4
3.3. 스폰서 제도 6
4. 오만의 지적제도 7
4.1. Krooky(일필지) 7
4.2. 전반적인 토지 관련 시스템 현황 8
5. 해외사업 마케팅 8
5.1. 사전준비 8
5.2. 현지조사 결과 9
5.3. 협력사업 추진방안 10
5.4. 마케팅 수행 10
5.5. 사업제안 사례 10
6. 해외사업 마케팅의 시사점 13
7. 결론 14
【참고문헌】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