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브랜드 애호도 구축에 있어서 소비자-브랜드 자아일치성의 역할에 관한 연구 / 김재일 ; 김동태 ; 김용철 1
[Title] 1
초록 2
Abstract 2
1. 서론 2
2. 구성개념에 대한 문헌 연구 3
2.1. 브랜드 애호도 3
2.2. 자아일치성 3
2.3. 연구가설 4
3. 실증 연구 5
3.1. 실증 모델 5
3.2. 자료의 수집 및 변수의 측정 6
3.3.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7
3.4. 분석결과 및 가설검증 7
4. 결론 8
4.1. 연구결과 요약 및 토의 8
4.2. 연구의 시사점 및 향후 연구 방향 8
참고문헌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