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프랑스의 융합형 콘텐츠 현황 / 최현아 1
1. 들어가며 1
2. 프랑스의 융합형 소비 유형 2
인터넷상의 융합형 미디어 선호 콘텐츠 2
모바일 인터넷을 통한 콘텐츠 소비 2
3. 융합형 콘텐츠 플랫폼 - 자오자(Zaoza) 5
융합형 콘텐츠 플랫폼 자오자 서비스 개시 6
자오자의 콘텐츠 6
자오자의 성공 요인 6
4. 공공서비스 기능의 플랫폼 - 프록시마 모바일(Proxima Mobile) 7
공공서비스 기능의 프록시마 모바일 7
프록시마 모바일의 애플리케이션 8
프록시마 모바일의 의미 9
5. 마치며 9
참고문헌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