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TV 정치광고의 반복노출효과 : 미국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김하나 ; 박종렬 ; 김봉철 1
[요약] 1
1. 서론 2
2. 이론적 논의 및 연구문제 5
1) 정치광고의 효과 5
2) 정치광고와 효과적인 노출빈도 8
3) 광고 및 후보자에 대한 태도와 기억, 투표의지 11
4) 연구문제 15
3. 연구방법 16
1) 실험 방법 16
2) 실험 처치물 선정 및 제작 17
3) 연구설계 18
4) 주요 변인의 측정 19
4. 분석 결과 21
1) 측정변인의 신뢰도 측정 21
2) 〈연구문제 1〉의 분석 결과 22
3) 〈연구문제 2〉의 분석결과 24
4) 〈연구문제 3〉의 분석결과 26
5. 결론 및 한계 28
■ 참고문헌 ■ 32
[요약]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