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패션 브랜드 EXR의 브랜드 매니지먼트 사례 / 민복기 ; 이혜주 ; 김미현 1
요약 1
Abstract 1
I. 서론 2
1. 연구 배경 및 목적 2
2. 연구의 방법 및 범위 2
II. 이론적 배경 2
1. 브랜드 경영 2
2. 브랜드 자산 2
3. 브랜드 정체성 3
4. 브랜드 관리 5
III. EXR 브랜드 경영 5
1. 고객에 기초한 브랜드 자산 '캐포츠(CAPORTS)' 5
2. EXR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및 활용 전략, 'PROGRESSIVE' 6
3. EXR 브랜드 관리 (2005~2008) 7
IV. 결론 : 전략적 브랜드 관리 12
참고문헌 12
저자소개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