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유명인 광고모델 선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및 우선순위 분석 : 광고주 및 광고 제작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한 AHP분석 / 김봉철 ; 김주영 ; 최명일 1
[요약] 1
1. 문제제기 1
2. 이론적 논의 및 연구문제 3
1) 유명인 모델 관련 연구의 경향 및 한계점 3
2) 유명인 광고 모델 선정에 관한 논의 5
3) 유명인 모델 선정을 위한 평가 차원 및 하위 구성 요소 7
3) 연구문제 8
3. 연구방법 8
1) 계층분석과정(AHP)의 개념 및 적용 절차 8
2) 설문 구성 및 척도 10
3) 조사대상 11
4) 응답의 일관성 검증 11
4. 연구결과 12
1) 연구문제 1의 결과 12
2) 연구문제 2의 결과 13
5. 결론 및 논의 15
참고문헌 18
[요약]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