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호텔레스토랑에서의 서비스회복공정성지각이 관계의 질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권정희 ; 조성호 1
ABSTRACT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2
1. 서비스회복 공정성 2
2. 관계의 질 4
3. 관계성과 5
III. 연구방법 7
1.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의 설정 7
2. 변수의 조작적 정의와 측정방법 9
3. 표본의 설계 및 특성 11
IV. 실증분석결과 12
1. 표본의 일반적 특성 12
2. 측정변수의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12
3. 측정변수 간 확인요인분석 15
4. 측정변수간의 상관관계분석 16
5. 연구가설의 검증 17
V. 결론 19
참고문헌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