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유아의 수학적 태도 및 능력 수준에 따른 수학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과정에서의 차이 / 황해익 ; 이혜은 ; 오경녀 1
[요약] 1
I. 서론 2
II. 연구방법 4
1. 연구대상 4
2. 연구도구 5
3. 자료분석 7
III. 결과 및 해석 8
1. 유아의 수학적 태도 및 능력 수준에 따른 유아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 중 훈련검사에서의 차이 8
2. 유아의 수학적 태도 및 능력 수준에 따른 유아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 중 전이검사에서의 차이 9
3. 유아의 수학적 태도 및 능력 수준에 따른 학습잠재력의 차이 12
IV. 논의 13
참고문헌 15
Abstract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