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개별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자산간 관계에 관한 연구 : 서비스 상품과 기업 이미지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 김동태 ; 강명수 ; 김병재 1
[요약] 1
I. 서론 1
II. 이론적 배경 및 연구 가설 2
2.1.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자산 간 관계 2
2.2. 기업이미지와 브랜드 자산 간 관계 5
2.3. 브랜드 자산 요인 간 관계 6
III. 연구모형 및 결과분석 7
3.1. 조작적 정의 및 측정변수 7
3.2. 자료수집 방법 및 표본특성 8
3.3. 측정의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8
3.4. 연구가설 검증 9
IV. 결론 9
4.1. 연구결과 요약 및 해석 10
4.2. 연구의 의의 10
4.3. 연구의 한계 및 향후 과제 11
참고문헌 11
Abstract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