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국내 광고주들의 광고회사 교체 결정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이병우 ; 김봉철 ; 최명일 1
[요약] 1
1. 서론 1
2. 문헌고찰 및 선행연구 3
1) 광고주와 광고회사 관계 3
2) 광고회사 교체에 관한 선행연구 5
3) 광고회사 교체와 광고주 의사결정 유형 6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7
1) 연구문제 7
2) 연구방법 8
4. 연구결과 10
1) 응답자의 인구통계적 특성 10
2) 연구문제 1의 결과: 광고회사 교체요인의 하위개념 및 측정항목 11
3) 연구문제 2의 결과: 광고주의 광고비 규모에 따른 교체요인 차이 비교 14
4) 연구문제 3의 결과: 광고주 의사결정 유형이 교체 요인에 미치는 영향 15
5. 결론 및 한계 16
참고문헌 20
[요약]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