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기업 부정정보의 정정주체에 따른 소비자 태도회복 효과 연구 : 부정정보의 신뢰수준과 기업지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동태 1
[요약] 1
I. 서론 1
II.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2
2.1. 부정정보 정정활동과 정정주체 2
2.2. 정정주체와 정보 진단성의 상호작용 4
2.3. 정정주체와 기업의 시장내 지위간 상호작용 5
III. 연구방법 7
3.1. 실험설계 7
3.2. 실험절차 8
3.3. 측정 8
IV. 자료 분석 및 가설 검증 9
4.1. 측정도구의 신뢰성 분석 및 조작 검증 9
4.2. 가설 검증 9
4.3. 결과 논의 13
V. 결론 15
5.1. 결과 요약 및 시사점 15
5.2. 연구 한계 및 연구 방향 17
참고문헌 18
〈첨부〉 실험 자극물 예 21
ABSTRACT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