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고객지향적 자산관리서비스 전략 : 한국투자증권 사례연구 / 김민정 ; 이성수 ; 김시월 1
[요약] 1
I. 서론 2
II. 자산관리서비스의 개념과 특성 및 국내 현황 3
2.1. 자산관리서비스의 개념 3
2.2. 자산관리서비스의 특성 4
2.3. 증권사의 자산관리서비스의 시장현황 5
III. 고객지향적 금융서비스의 품질 평가 8
IV. 한국투자증권 소개 10
4.1. 회사 개요 10
4.2. 한국투자증권의 자산관리서비스 12
4.3. 한국투자증권의 대고객 전략 12
V. 신개념 자산관리서비스 "I'M YOU" 14
5.1. 출시배경 14
5.2. "I'M YOU" 브랜드의 의미 15
5.3. "I'M YOU"의 차별화 포인트 15
5.4. "I'M YOU"의 성과 19
VI. 결론 및 제언 20
6.1. 종합자산관리서비스로의 발전을 위한 제언 20
6.2. I'M YOU의 사례분석 결과 및 향후 발전을 위한 제언 20
참고문헌 22
ABSTRACT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