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인지-초인지 문제해결 모형을 적용한 교수 프로그램이 경도 지적장애학생의 수학 문장제 문제해결 수행능력·태도·귀인에 미치는 영향 / 서정은 ; 정주영 1
〈요약〉 1
I. 서론 2
1. 연구의 필요성 2
2. 연구 문제 3
II. 연구 방법 3
1. 연구 대상 3
2. 연구 도구 6
3. 연구 절차 11
4. 자료 처리 및 분석 11
III. 연구 결과 11
1. 수학 문장제 문제해결 수행 능력의 변화 11
2. 수학 문장제 문제해결에 대한 태도 변화 15
3. 수학 문장제 문제해결에 대한 귀인 변화 20
IV. 논의 및 결론 21
참고문헌 23
Abstract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