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중재학습경험전략을 적용한 이야기책 읽기가 중도 뇌성마비학생의 어휘력 및 읽기이해력에 미치는 효과 / 이미경 ; 한경근 1
〈요약〉 1
I.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문제 4
II. 연구방법 4
1. 연구대상 4
3. 연구 장소 및 환경 9
4. 설계법 9
5. 연구절차 10
6. 관찰자 훈련 및 관찰자간 신뢰도 13
7. 자료처리 13
8. 사회적 타당도 13
III. 연구결과 15
1. 어휘력에 미친 효과 15
2. 읽기이해력에 미친 효과 19
IV. 논의 23
1. 중도 뇌성마비학생의 어휘력에 미친 효과 23
2. 중도 뇌성마비학생의 읽기이해력에 미친 효과 24
참고문헌 26
〈Abstract〉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