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뷔페 레스토랑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회복, 고객신뢰, 고객만족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백운일 ; 전정아 1
ABSTRACT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3
1. 서비스실패 3
2. 서비스회복 4
3. 서비스실패, 서비스회복, 고객신뢰,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선행연구 및 가설 5
III. 연구설계 6
1. 연구모형 6
2. 변수의 조작적 정의 7
3. 표본의 설계 및 분석방법 9
IV. 분석결과 9
1. 응답자의 인구통계적 특성 9
2. 측정도구의 타당도 및 신뢰도 분석 10
3. 연구가설 검증 11
V. 결론 15
1. 연구요약 15
국문 요약 16
참고문헌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