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수혜자의 인식을 통한 기업 사회공헌활동 성과 분석 : CJ도너스캠프 사례를 중심으로 / 한동우 ; 최혜지 1
[요약]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3
1. 전략적 의사결정에서 수혜자의 참여 3
2. 기업 사회공헌활동 성과 측정에서 수혜자의 인식 측정: 표적집단면접과 계충분석 3
III. CJ도너스캠프의 내용과 실적 4
1. 사업목표 및 주요사업내용 4
2. 사업 실적 5
IV. 연구방법 6
1. 전문가 FGI 6
2. Delphi 조사 7
V. 조사 결과 8
1. FGI 내용 분석 결과 8
2. Delphi 조사와 AHP분석 12
VI. 요약 및 함의 17
1. 요약 17
2. 함의 18
참고문헌 20
Abstracts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