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생활협동조합의 지속가능성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a Sustainability of Living Cooperative Association : Focusing on Perceived Authenticity and Brand Identification : 진정성과 브랜드 동일시를 중심으로 / 이선로 ; 최지연 1
[요약] 1
I. 서론 2
II. 선행 연구 4
1. 협동조합 지속가능성에 관한 선행요인들 4
2. 협동조합과 진정성 6
III. 연구 모형 8
1. 가설 설정 8
2. 연구모형과 방법 11
3. 조작적 정의 11
IV. 실증 분석 12
1. 표본자료의 특성 12
2. 측정도구의 신뢰도 분석 및 모형적합성 검증 13
3. 가설검증 15
V. 시사점 및 한계점 17
1. 학문적 시사점 17
2. 실무적 시사점 18
3. 연구의 한계점 19
참고문헌 20
〈부록 1〉 조사 설문지 25
Abstract 26
[저자소개]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