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레토르트 식품의 특성과 소비자 인식간의 관계 영향 =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Characteristics of Retort Food and Consumer Perceptions / 이기성 ; 한경수 1
Abstract 1
I. 서론 1
II. 연구 내용 및 방법 2
1. 조사대상 및 기간 2
2. 조사내용 및 방법 2
3. 통계처리 및 분석 2
III. 결과 및 고찰 3
1. 조사대상자의 인구 통계학적 특성 및 식품의 구매 비율 3
2. 레토르트 식품의 특성에 대한 신뢰도 및 타당도 검증 3
3. 레토르트 식품의 소비자 인식에 대한 신뢰도 및 타당도 검증 5
4. 레토르트 식품의 특성과 소비자 인식간의 상관관계 검증 5
5. 레토르트 식품의 특성이 소비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분석 6
IV. 요약 및 결론 7
References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