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글로벌 기업의 문화마케팅 결정요인과 파트너십, 문화마케팅성과간의 영향 관계 연구 = The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Determinants of Global Firm's Cultural Marketing, Partnership and Cultural Marketing Performance : Focused on the Indirect Effect of Partnership : 파트너십의 간접효과를 중심으로 / 남윤미 ; 이동준 1
요약 1
Abstract 2
I. 서론 4
II. 이론적 배경 및 가설 5
2.1. 문화마케팅의 특성 5
2.2. 최고 경영진의 관심도 6
2.3. 동종 업계의 문화 마케팅 선호도 7
2.4. 파트너십 8
2.5. 문화마케팅 성과 9
III. 연구모형 및 연구방법 10
3.1. 연구모형 10
3.2. 가설설정 11
3.3. 표본의 선정과 특성 12
3.4. 변수의 조작적 정의와 측정 12
IV. 분석결과 13
4.1. 타당성 및 신뢰성 분석 13
4.2. 가설검증 17
V. 결론 18
References 21
저자사항(author(s) note)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