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Relationships among the service quality, service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a fine dining restaurant / 박민혁 1
Abstract 1
I. 서론 1
II. 연구 내용 및 방법 2
1. 조사대상 및 기간 2
2. 조사내용 및 분석방법 2
III. 결과 및 고찰 3
1.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3
2. 측정항목의 신뢰도 및 타당도 검증 3
3.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 간의 상관관계 분석 3
4.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분석 4
5.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분석 5
6. 서비스 가치가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분석 5
IV. 요약 및 결론 6
References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