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관광옴니채널 서비스에 대한 관광객 통합기술수용의도와 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 Analysing the relationships between tourists' intention upon unified theory of acceptance and use of technology and purchase intention on tourism omnichannel service / 박현지 ; 박중환 ; 이정실 ; 김영하 ; 박봉규 1
요약 1
Abstract 1
1. 서론 2
2. 선행연구 및 이론적 배경 2
2.1. 관광옴니채널 서비스 2
2.2. 통합기술수용모형 2
2.3. 신뢰 3
2.4. 구매성향 3
2.5. 구매의도 3
3. 연구 설계 및 방법 3
3.1. 연구모형 3
3.2. 가설설정 3
3.3. 변수의 조작적 정의 3
3.4. 자료 수집 및 측정 방법 4
4. 분석결과 4
4.1.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4
4.2.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4
4.3. 확인적 요인분석 5
4.4. 가설검증 5
5. 결론 7
REFERENCES 7
[저자소개]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