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전통시장의 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A study on the service quality of management consulting of traditional Korean markets and this affects the management's performance : mediating effects of utilizing management consulting : 컨설팅 활용도의 매개효과 / 안상훈 ; 박미라 ; 이용철 1
Abstract 1
I. 서론 1
II. 연구 내용 및 방법 2
1. 조사대상 및 기간 2
2. 조사내용 및 분석방법 3
III. 결과 및 고찰 3
1. 업체의 일반적 사항 3
2. 측정항목의 신뢰도 및 타당도 검증 3
3. 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 경영성과, 컨설팅 활용도 간의 상관관계 분석 5
4. 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5
5. 컨설팅 활용도의 매개효과 분석 7
IV. 요약 및 결론 8
References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