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음악 중재 프로그램이 ADHD 아동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융복합 연구 = Convergence study on the effect of music mediation program on children with ADHD : systematic review and meta-analysis : 체계적 문헌고찰 및 메타분석 / 조미란 ; 박혜영 1
요약 1
1. 서론 2
2. 연구방법 3
2.1. 연구 설계 3
2.2. 문헌검색전략 3
2.3. 문헌검색 및 선택과정 3
2.4. 자료 선정과 문헌의 질 평가 3
2.5. 자료분석방법 3
3. 연구결과 4
3.1. 자료선정 4
3.2. 질 평가 결과 4
3.3. 체계적 문헌고찰 대상 문헌의 일반적 특성 5
3.4. 음악 중재 특성 6
3.5. 연구별 목표 및 평가척도 6
3.6. 전체 평균 효과크기 분석 결과 7
3.7. 음악 중재 프로그램의 하위 목표에 따른 효과크기 분석 결과 7
4. 논의 및 제언 8
REFERENCES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