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전통시장 활성화 인식도에 관한 연구 = Study on vitalization awareness of traditional markets : focus on participation in management activation education of traditional market traders : 전통시장 상인의 경영활성화 교육 참여 여부를 중심으로 / 김용숙 ; 홍완수 1
Abstract 1
I. 서론 1
II. 연구내용 및 방법 2
1. 조사대상 및 기간 2
2. 조사내용 및 방법 2
III. 결과 및 고찰 2
1. 조사대상자의 일반사항 2
2. 교육 참여 여부에 따른 시장상인의 전통시장 활성화사업 인식도 3
3. 교육 참여 여부에 따른 시장상인의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개선사항 3
4. 교육 참여 여부에 따른 시장상인의 공동마케팅 인식도 3
5. 교육 참여 여부에 따른 시장상인의 경영성과에 관한 인식도 4
6. 교육 참여 여부에 따른 시장상인의 현대화시설에 관한 중요도-만족도 비교 5
7. 교육 참여 여부에 따른 전통시장 현대화시설 선택속성의 IPA 분석 6
IV. 요약 및 결론 7
References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