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아동이 지각한 부·모 과보호가 아동의 내현적 자기애에 미치는 영향에서 교사지지의 조절효과 = The moderating effects of teacher support between children's perceptions of parent overprotection and children's covert narcissism / 이종표 ; 김리진 1
ABSTRACT 1
I. 서론 2
II. 연구방법 4
1. 연구대상 및 절차 4
2. 연구도구 4
3. 자료분석 5
III. 연구결과 6
1. 아동의 성별과 학년에 따른 아동의 내현적 자기애, 부·모 과보호와 교사지지의 차이 6
2. 부·모 과보호, 교사지지와 아동의 내현적 자기애 간의 관계 7
3. 부·모 과보호가 아동의 내현적 자기애에 미치는 영향에서 교사지지의 조절효과 8
IV. 논의 및 결론 11
1. 아동의 성별과 학년에 따른 아동의 내현적 자기애, 부·모 과보호, 교사지지의 차이 11
2. 아동의 내현적 자기애, 부·모 과보호, 교사지지 간의 관계 11
3. 부·모 과보호가 아동의 내현적 자기애에 미치는 영향에서 교사지지의 조절효과 12
Reference 13
[요약]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