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집단치료놀이에 참여한 특수교사의 상호작용행동 및 공감반응 변화과정과 의미 = A study on the change process and meanings of interactional behavior and empathy of special teachers participating in group theraplay / 오지현 ; 김진 1
ABSTRACT 1
I. 서론 2
II. 연구방법 4
1. 연구 참여자와 연구현장 4
2. 연구절차 및 자료수집 5
3. 측정도구 7
4. 자료분석 7
III. 연구결과 9
1. 집단치료놀이에 참여한 연구 참여자의 상호작용행동 및 공감반응 변화과정은 어떠한가? 9
2. 집단치료놀이에 참여한 연구 참여자의 상호작용행동 및 공감반응 변화과정에 대한 의미는 무엇인가? 18
IV. 논의 및 결론 19
Reference 22
[요약]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