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기업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과 참여동기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Corporate social contribution activities conformance and engagement motives to organize performance the influence : focused on organizational trust mediation effect : 조직신뢰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세형 1
[요약] 1
I. 서론 3
II. 이론적 배경 4
1. 조직성과 4
2. 기업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 5
3. 기업 사회공헌활동의 참여동기 5
4. 조직신뢰 6
5. 기업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과 참여동기, 조직신뢰와 조직성과간의 관계 7
III. 연구방법 8
1. 연구모형 8
2. 연구대상 및 자료수집절차 9
3. 변수의 정의 및 측정 10
4. 분석방법 12
V. 연구결과 12
1. 연구대상자의 인구사회학적 특성 12
2. 주요변수의 기술통계 분석 13
3. 주요변인의 상관관계 분석 14
4. 가설의 검증결과 15
VI. 결론 및 제언 18
참고문헌 21
[저자소개]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