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하이브리드 카페에서 친환경 패션제품의 판매가 소비자가 인식하는 매장이미지 및 음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 of offering eco-friendly fashion items on consumers' perceived image of stores and intention to purchase food in a hybrid cafe setting / 김수연 ; 윤지현 1
Abstract 1
I. 서론 1
II. 연구내용 및 방법 2
1. 실험대상 및 기간 2
2. 실험자극물 3
3. 실험절차 3
4. 측정변수 4
5. 자료 분석 4
III. 결과 및 고찰 4
1. 실험 참여자의 일반 사항 4
2. 자극물의 조작 점검 4
3. 하이브리드 카페에서의 친환경 패션제품의 판매가 매장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4
4. 하이브리드 카페에서의 친환경 패션제품의 판매가 음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5
IV. 요약 및 결론 7
References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