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축제 브랜드이미지, 관광객 만족, 축제의 명성 및 농산물브랜드충성도간의 영향관계에 관한 이론연구 = Theoretical study on effect relation of festival brand image, tourer satisfaction, festival reputation upon agricultural brand loyalty : focused on the moderating effect of public-private partnership : 민·관 파트너십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권근원 1
[요약] 1
I. 서론 1
II. 이론적 배경과 연구가설 2
1. 축제의 브랜드이미지와 명성간의 관계 2
2. 관광객 만족과 백제문화제 명성간의 관계 3
3. 백제문화제의 명성과 농산물브랜드충성도간의 관계 4
4. 백제문화제의 명성, 민관협력과 농산물브랜드충성도간의 관계 5
III. 결론 6
참고문헌 7
Abstract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