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특수교사가 인식하는 자폐범주성장애 아동의 식행동 및 식품기호도와 영양교육 요구도 = Mealtime Behavior and Food Preferences of Children with Autism Spectrum Disorder and Nutrition Education Needs Perceived by Special Education Teachers / 최수진 ; 오지은 ; 김유리 ; 김유리 1
Abstract 1
I. 서론 1
II. 연구 내용 및 방법 2
1. 조사 대상 및 기간 2
2. 연구 절차 2
3. 자료 분석 방법 3
III. 결과 및 고찰 3
1. 인구통계학적 특성 조사 3
2. 특수학교의 영양교육에 대한 지원 요구 5
3. 자폐범주성장애 아동의 식행동 특징 조사 7
4. 자폐범주성장애 아동의 식행동별 식품기호도 조사 12
IV. 요약 및 결론 13
저자정보 14
References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