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기업가정신과 회계성과의 관계에서 종업원성과와 고객성과의 역할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role of performances of employee and customer in relationship between entrepreneurship and performance of accounting / 조창연 ; 손성진 1
요약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선행연구, 그리고 연구가설 4
2.1. 기업가정신의 개념과 선행연구현황 4
2.2. 기업가정신, 종업원성과, 고객성과, 회계성과의 관계 5
III. 연구방법 8
3.1. 변수의 정의 및 측정 8
3.2. 표본선정과 자료수집 9
IV. 실증분석 10
4.1. 기술통계 10
4.2.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11
4.3. 주요 변수의 상관관계분석과 예비분석 12
4.4. 가설검증 15
4.5. 추가분석 18
IV. 결론 22
참고문헌 25
Abstract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