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국내 중소기업의 브랜드지향성과 혁신지향성이 문화마케팅 활용과 해외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 A study on the relationship among brand concept orientation and innovation orientation of Korean SMEs on cultural marketing use and overseas export performance / 박정윤 ; 남윤미 1
요약 1
Abstract 2
Contents 3
I. 서론 4
II. 이론적 배경 5
2.1. 국내 중소기업들의 문화마케팅 현황 5
2.2. 중소기업들의 문화마케팅 결정요인 6
2.3. 해외수출성과 8
III.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9
3.1. 연구모형의 설계 9
3.2. 연구가설의 설정 9
IV.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10
4.1. 표본선정 및 자료수집 10
4.2. 변수의 조작적 정의 12
V. 실증 분석 13
5.1. 타당성 및 신뢰성 분석 13
5.2. 확인적 요인 분석 14
5.3. 상관관계분석 15
5.4. 가설 검증 15
VI. 결론 17
6.1. 연구의 결론 17
6.2. 연구의 시사점 18
References 20
저자사항(author(s) note)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