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영어 온라인 수업에 관한 교사와 학생 인식 = Teachers' and students' perceptions of online English classes : a case study in a South Korean elementary school : 초등학교 사례연구 / 조수민 ; 안경자 1
[요약] 1
I. 서론 1
II.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2
1. e-러닝, 블렌디드 러닝과 플립 러닝과 온라인 수업 2
2. 온라인 수업 관련 선행연구 3
III. 연구 방법 4
1. 연구 대상 4
2. 연구 맥락 4
3. 자료 수집 및 분석 5
IV. 연구 결과 및 논의 6
1. 온라인 영어 교수·학습에 관한 교사와 학생 인식 6
2. 온라인 영어 수업의 장단점에 관한 교사와 학생 인식 11
V. 결론 17
참고문헌 18
부록 20
Korean Abstract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