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누리과정 해설서 특성과 방향성 고찰 : 「3~5세 연령별 누리과정」과 「2019 개정 누리과정」분석 = A study of the characteristics and direction of Nuri curriculum guidebook using text mining techniques : analysis of 「Nuri Curriculum for Age 3-5」and 「2019 Revised Nuri-Curriculum」 / 김민정 ; 김민영 ; 이병호 1
[요약] 1
I. 서론 2
II. 연구방법 4
1. 자료 수집 5
2. 분석 방법 6
III. 연구결과 및 해석 8
1. 연령별 누리과정과 개정 누리과정 해설서 빈도분석 8
2. 연령별 누리과정과 개정 누리과정 해설서 두 단어 동시출현 빈도 10
3. 연령별 누리과정과 개정 누리과정 해설서 중심성 분석 12
IV. 논의 및 결론 16
참고문헌 19
Abstract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