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자가진단 루브릭에 근거한 피드백 전략이 보육교사의 영유아 놀이의미 읽기 작성능력과 반성적 사고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a rubric-based feedback strategy on childcare teachers' competency to read and write the meaning of children's play and reflective thinking / 김수향 1
[요약] 1
I. 서론 2
II. 연구 방법 4
1. 연구대상 4
2. 연구도구 4
3. 연구절차 및 자료수집 8
III. 연구결과 12
1. 자가진단 루브릭에 근거한 피드백 전략이 보육교사의 영유아 놀이의미 읽기 작성 능력에 미치는 영향은 어떠한가? 12
2. 자가진단 루브릭에 근거한 피드백 전략이 보육교사의 영유아 놀이의미 읽기 작성에 대한 반성적 사고에 미치는 영향은 어떠한가? 14
IV. 논의 및 결론 15
1. 자가진단 루브릭에 근거한 피드백 전략이 보육교사의 영유아 놀이의미 읽기 작성 능력에 미치는 영향 15
2. 자가진단 루브릭에 근거한 피드백 전략이 보육교사의 반성적 사고에 미치는 영향 18
참고문헌 19
Abstract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