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지역 임산물의 공유가치창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지역 임산물의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정읍시를 중심으로 = Effect of consumers' perceived creating shared value on purchasing behavior of non-timber forest products in Jeongeup City, Korea / 오지은 ; 이경원 ; 강남이 ; 조미숙 ; 나예슬 1
Abstract 1
I. 서론 1
II. 연구 내용 및 방법 2
1. 연구 대상 및 기간 2
2. 연구 내용 2
3. 통계분석 3
III. 결과 및 고찰 3
1. 인구통계학적 특성 3
2. 소비자의 지역 임산물의 CSV 인식 점수 3
3. 소비자의 지역 임산물의 CSV 인식 수준에 따른 지역 가공품 소비 실태 조사 3
4. 소비자의 지역 임산물의 CSV 인식 수준에 따른 정읍시에 관한 인지도 및 친숙도 4
5. 소비자의 지역 임산물의 CSV 인식 수준에 따른 정읍시의 임산물 인식 및 소비행태 5
IV. 요약 및 결론 6
저자정보 8
References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