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유아교사의 회복탄력성과 교수창의성이 유아 문제행동지도전략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early childhood teachers' resilience and teaching creativity on the problem behavior guidance strategy for young children / 최미숙 ; 류미지 1
[요약] 1
I. 서론 2
II. 연구방법 5
1. 연구대상 5
2. 연구도구 6
3. 연구절차 8
4. 자료분석 9
III. 연구결과 9
1. 교사의 회복탄력성, 교수창의성, 유아 문제행동지도전략의 일반적 경향 9
2. 교사의 회복탄력성과 유아 문제행동지도전략의 관계 및 영향력 9
3. 교사의 교수창의성과 유아 문제행동지도전략의 관계 및 영향력 12
IV. 논의 및 결론 15
참고문헌 19
Abstract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