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독자반응전략의 지도가 초등영어 학습자의 쓰기 반응 양상 및 쓰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reader responses strategy instruction on written response and writing abilities of primary English learners / 김다슬 ; 김태은 1
[요약] 1
I. 서론 1
II. 이론적 배경 3
1. 독자반응이론 3
2. 독자반응의 양상 4
3. 독자반응전략 7
III. 연구 방법 8
1. 연구 대상 8
2. 연구 설계 8
3. 자료 수집 및 분석 11
IV. 연구 결과 및 논의 12
1. 독자반응 양상의 틀 12
2. 독자반응 양상의 변화 13
3. 영어 쓰기 능력의 변화 17
V. 결론 및 제언 18
1. 결론 18
2. 제언 19
참고문헌 20
Korean Abstract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