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실감형 콘텐츠 체험교실 운영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 Special education teachers' perceptions regarding the operation of immersive content experience classrooms / 옥민욱 ; 박경옥 ; 김지연 1
요약 1
I. 서론 1
II. 연구 방법 3
1. 연구대상 3
2. 자료 수집 철자 5
3. 자료 분석 6
4. 연구의 신뢰성 및 타당성 확보 7
III. 연구 결과 7
1. 실감형 콘텐츠 체험교실의 구축 과정과 활용현황 9
2. 실감형 콘텐츠 체험교실 활용의 효과와 기대 12
3. 실감형 콘텐츠 체험교실 활용의 한계와 제한점 15
4. 성공적인 실감형 콘텐츠 체험교실 활용을 위한 지원요구 19
IV. 논의 및 제언 24
참고문헌 27
Abstract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