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테이트 모던의 기업 후원 전시 프로그램 특징 및 비교 : 2013년 이후를 중심으로 = Features of corporate sponsorship of the Tate Modern exhibition program / 이혜주 1
[목차] 1
1. 머리말 1
2. 테이트 모던(Tate Modern)의 기업 전시 후원 프로그램 2
1) EY: EY 예술 파트너십(The EY Tate Arts Partnership) 3
2) BMW: BMW 테이트 라이브(BMW Tate Live) 7
3) 도이체 방크 쿤스트할레(Deutsche Bank KunstHalle) : 국제 예술 파트너십(International Arts Partnership) 8
3. 테이트 모던(Tate Modern)의 기업 후원 전시 프로그램 비교 9
1) 기업의 이미지 제고 10
2)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통한 이익 창출 12
4. 맺음말 14
참고문헌 15
Abstract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