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베트남 유제품시장의 시장접근전략 및 경제효과 분석 = Strategies of exporting Korean dairy products to Vietnamese market and its economic impacts / 최윤상 1
ABSTRACT 1
서론 1
선행연구 2
베트남 유제품시장의 현황 2
베트남 유제품시장의 특성 3
1. 개요 3
2. 유제품 소비현황 3
3. 한국산 유제품 만족도 및 구매의향 4
4. 심층면접조사 5
베트남 유제품시장 접근 전략 6
1. 목표시장의 설정 및 타겟 소비자 차별화된 홍보마케팅 6
2. 한국산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공동 마케팅 6
3. 등급별 접근 6
4. 품질 유지 6
한국산 유제품 대베트남 수출의 경제효과 6
1. 산업연관모형 6
2. 유제품 대베트남 수출의 경제효과 7
결론 8
적요 8
REFERENCES 8